- 2021년 2학기부터 지도교수 상담은 인하포털시스템에서 진행됩니다. (I-MAP 중지)
- 재학생은 매학기 1회 이상 전담지도교수 상담 의무 - 미상담시 해당 학기말 성적열람 불가 (단, 초과학기 학생은 제외)
- 대면, ZOOM, 이메일, 전화 등의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학생상담신청 후 교수님의 회신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 기간 : ~ 2022. 12. 23.(금요일)
- 지도교수 상담프로그램 사용 안내
① 포털(https://portal.inha.ac.kr/ )-학사행정-학적- ② 학생상담신청 - ③ 등록
※ ‘학생상담신청’ 기능은 지도교수님과의 상담 일정을 정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④ 제목 및 내용 입력 - ⑤ 저장 ⇒ 지도교수님 이메일로 자동 발송
※ 상담내용 입력 여부는 ‘지도교수 상담이력’에서 확인 가능.
('지도교수 상담이력' 란이 기재되어야 학기말 성적열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