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우리는 농구소모임 ‘TNT’ 라고 합니다.
TNT의 의미는 농구 전술중 하나인 Two and Three 의 약자입니다. 다른 뜻으로는 TNT폭탄을 의미해서 격렬한 농구 시합에서 강력한 폭탄 같은 플레이를 지향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TNT는 운동 소모임이지만 가족 같은 분위기에 선후배간에 농구를 함으로 써 많이 친해 질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농구 뿐 만 아니라 내부 구성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하계 및 동계 MT를 매년 갑니다. 가면 정말 선후배간의 정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구성원들 간의 결속력을 굳게 다지게 됩니다.
플러렌
인하대학교 고분자공학과 축구소모임 플러렌 입니다.
플러렌이라는 이름은 축구공 모양의 탄소 분자 구조인 fullerene의 이름을 가져왔습니다. 2008년 출범 후, 플러렌은 축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서로 돈독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플러렌은 매주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축구 모임을 가지며, 1학기와 2학기 축구 대회에 출전하는 등 축구활동을 열정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열정에 힘입어 2009년 공대스리가, 2013년 인경체전, 2024년 공대스리가 우승이라는 성적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끈끈한 우정을 위해 매년 OBYB 홈커밍 행사와 MT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매학기 개강·종강총회를 열어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축구소모임을 넘어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플러렌과 함께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하고 싶은 분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FM
뮤직 FM은 음악을 즐기는 소모임입니다.
구성파트는 보컬, 악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행사(연합엠티, 축제 등)에서 공연을 하고 일년에 한 번 정기공연을 하기도 합니다. 저희는 일주일에 한 번씩 모여 노래, 악기(키보드, 기타 카혼)연습과 기타 강습을 하며, 친목을 도모하고, 회식도 종종합니다~
물론 엠티도 빠질 수 없죠!! 엠티 땐 기타를 가져가 노래를 부르며 놀기도 해 진정한 대학 엠티 로망을 느낄 수 있습니다!!